본문 바로가기

봉사하는사람

장길자 회장님의 위러브유 캠페인 : Saving the Earth

장길자 회장님의 위러브유 캠페인 :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은 항상 위러브유 회원들에게 '어머니의 사랑을 가지고 지구촌을 보살피는 사랑의 단체가 되자'라고 강조를 하십니다.

 

그래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전 인류를 포용하고 사랑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전 세계 각지에서 클린월드 운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어제보다는 더 나은 오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생명이 살아 숨 쉬는 깨끗하고 안전한 지구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모습을 소개합니다.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의 환경 사랑

깨끗한 자연은 건강한 삶의 시작입니다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은 세계 각국의 오염된 도심, 공원, 산, 강, 바다 등을 정화하며 나무 심기, 사막화 방지 활동, 생태계 보호, 환경보호 캠페인, 환경보호 교육 및 세미나 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Clean Air, Clean Land, Clean Water . 세 가지의 캠페인을 토대로 전 세계 67개 국가가 클린월드운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2018년 말을 기준으로 1,609회의 클린월드운동을 진행했고, 254,551명의 위러브유 회원들이 뜻깊은 활동에 함께 해주었습니다.

 

나라의 경계도 문화의 차이도 극복하고 다양한 활동으로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몇가지 링크를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한 캠페인 활동소식

클린월드운동 등 환경복지활동 공로로 국제 권위 환경상 영예 (2018-11-12)

 

국제위러브유, ‘그린애플상’ 수상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클린월드운동 등 환경복지활동 공로로 국제 권위 환경상 영예

intlweloveu.org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 대회 개최 (2019-05-06)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세이브더월드’ 비전 선포, 지구를 살리는 사랑의 발걸음 지금 여기서부터

intlweloveu.org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펼친 '지속가능한 행복' (2018-06-24)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펼친 ‘지속가능한 행복’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세이브더월드’ 비전 선포, 지구를 살리는 사랑의 발걸음 지금 여기서부터

intlweloveu.org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으로써 아주 뿌듯하고 어디에 내놓아도 빠지지 않는 결속력을 보여주며 어떤 나라에서 어떤 활동을 진행하든지 기쁜 마음으로 활동을 하는 위러브유 회원들의 모습과 자세한 활동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타고 오시면 되십니다.  

 

Saving the Earth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intlweloveu.org